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옥택연, '빈센조' 셀프 홍보 '훈훈한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옥택연이 '빈센조' 셀프 홍보에 나섰다. 51K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옥택연이 '빈센조'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26일 소속사 51K는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훈남 인턴 변호사 장준우 역할로 출연 중인 옥택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옥택연은 무채색 수트와 훈훈한 비주얼로 장준우 역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압도한다. 사진 속에는 무결점 비주얼로 여심을 설레게 하며 미모마저 열일 하는 옥택연의 훈훈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나 '변호사 뱃지'를 가리키며 밝은 미소를 보이는 옥택연의 모습은 극중 로펌 우상의 훈남 인턴 변호사 장준우와의 100% 싱크로율을 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아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20일 첫 방송 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옥택연은 훈훈한 비주얼에 엉뚱한 매력을 탑재한 인턴 변호사 장준우 캐릭터로 1년 여 만에 성공적인 브라운관 신고식을 알렸다.

극중 장준우는 유학파 출신으로 상하좌우 가리지 않고 말이 짧아질 때도 있지만 선배이자 사수인 차영(전여빈)을 매우 잘 따르는 것뿐만 아니라 이성으로서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는 순수함을 지닌 직진남. 준우 특유의 허당기 있는 '멍뭉미'를 옥택연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그려내며 심(心)스틸러 활약을 펼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옥택연은 "'빈센조' 촬영장에서 '준우'로 지내는 시간이 너무 즐겁다. 대본을 처음 봤을 때 부터 감정을 숨기지 않고 과감히 그대로 표현할 줄 아는 준우의 순수함이 인상적이었고, 매사 기쁘거나 즐거운 순간을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내 모습과도 닮아 있어서 공감이 많이 됐다. 기대와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3회에서는 차영 선배를 위해서는 넘치는 의욕으로 무슨 일이든 나설 준비가 되어 있는 준우가 차영과 함께 바벨제약의 사라진 연구원을 찾기 위해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tvN 드라마 '빈센조'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