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조병규, '학폭' 논란에 결국 KBS '컴백홈' 출연 보류[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출연자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인 KBS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이 조병규의 MC 출연을 보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26일 오후 ‘컴백홈’ 제작진은 공식 입장을 통해 “최종적으로 MC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컴백홈’ 제작진은 “최근 제기된 MC 조병규 관련 논란에 최대한 신중히 접근하기 위해 노력했다. 현재 조병규는 일련의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다. 예상보다 법적 판단이 늦어짐에 따라 편성을 최종 확정이어야 하는 현 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행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최종적으로 MC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아무쪼록 명확한 사실 규명이 이루어져 어느 쪽이든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면서 “또한 ‘컴백홈’은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심기일전하여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뵙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KBS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은 당초 유재석과 조병규가 MC로 출연하기로 했다. 하지만 출연자 조병규가 학폭 논란에 휩싸이자 고민 끝에 그의 출연을 보류했다. 조병규 측은 학폭 논란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아래는 ‘컴백홈’ 제작진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KBS 2TV 신규 예능프로그램 ‘컴백홈’ 제작진입니다.

‘컴백홈’ 제작진은 최근 제기된 MC 조병규 관련 논란에 최대한 신중하게 접근하려 노력해왔습니다. 현재 조병규는 일련의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중입니다. 그러나 예상보다 법적 판단이 늦어짐에 따라 편성을 최종 확정 지어야 하는 현 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행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최종적으로 MC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명확한 사실 규명이 이루어져 어느 쪽이든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또한 ‘컴백홈’은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심기일전하여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KB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