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6459842 0292021022766459842 06 0602001 6.2.6-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14431820000 related

윤종훈, 김소연과 키스 후 엄기준 따돌렸다…"뉴욕에서 왜 그랬어" 도발 [종합]

글자크기
OSEN

[OSEN=김예솔 기자] 윤종훈이 김소연과 키스 후 도발했다.

27일에 방송된 SBS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는 하윤철(윤종훈)이 천서진(김소연)과 키스 후 주단태(엄기준)와 천서진의 사이를 도발했다.

앞서 이날 하은별(최예빈)은 주석훈(김영대)을 안으며 "네 마음 오늘 확인시켜 달라"라고 말했다. 주석훈은 "이런 식으로 굴거면 다시 부르지 마라"라고 말했다. 이에 하은별은 "하나만 약속해달라. 배로나한테 절대 흔들리지 않겠다고"라고 물었다. 주석훈은 "로나와 나 이미 끝났다. 지운지 오래다"라고 말했다.

천서진은 주단태가 방으로 들어오는 소리를 듣고 하윤철을 붙박이장에 급히 숨겼다. 천서진은 주단태가 하윤철이 있는 붙박이장쪽으로 가자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단태는 "드레스를 준비했다"라며 붙박이장을 활짝 열었다. 하윤철은 옷 사이로 몸을 숨겼다.

천서진은 "엄마가 몸이 안 좋으시다고 연락이 와서 신경이 쓰인다"라고 말했다. 주단태는 "그래서 불안해했구나. 당신 지금 떨고 있다"라고 걱정했다. 하윤철은 붙박이장에 숨어 드레스 사이로 그 모습을 비웃듯 바라보고 있었다.

천서진은 주단태를 따돌리고 다시 하윤철이 있는 호텔로 돌아왔다. 천서진은 "속셈이 뭐냐. 당신이 왜 돌아온 건지 궁금했다"라며 "당신 나한테 아직 마음 있냐. 그래서 오윤희에 그 딸까지 달고 와서 날 자극하는 거냐. 내가 갖고 있는 거 다 버리고 당신한테 돌아갈 거라고 생각하나"라고 물었다.

하윤철은 "내가 널 가지려고 연극하는 거라면 재밌겠다. 하지만 난 윤희를 사랑한다. 내가 돌아온 게 어지간히 신경쓰이나보다. 주단태랑 행복한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 것 같다"라며 "뉴욕에서 너 나한테 왜 그랬나"라고 물었다.

하윤철은 천서진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갔다. 하윤철은 "뉴욕에서 우리 실수인지 확인하고 싶었다. 결국 실수인 거 확인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윤철은 "확실한 건 내 마음에 네가 없다는 거다. 그러니까 앞으로 조심해 달라"라고 말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SBS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