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딘딘♥조현영, 이러다 진짜 사귀겠네..손까지 잡은 커플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맥앤지나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가수 딘딘과 조현영이 커플 화보로 돌아왔다.

2일 ‘맥앤지나’ 측은 딘딘, 조현영과 함께 작업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다른 듯 닮은 너와 나’를 컨셉으로, 여태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딘딘, 조현영의 색다른 매력을 담았다.

딘딘은 평소 장난끼 넘치는 이미지와 달리, ‘퇴폐미’ 넘치는 모습을 연출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또한 조현영은 평소 섹시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상큼한 비주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딘딘은 인터뷰를 통해 “많은 분들의 성원 덕에 스타들만 찍는다는 커플 화보를 촬영해서 기쁘다”며 “조현영 말고 다른 사람과 촬영했으면 어색했을 것 같은데, 친구라 합이 더 잘 맞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현영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딘딘의 색다른 매력을 알게 되었다”며 “결과물도 예상보다 훨씬 잘 나온 것 같아 정말 맘에 든다”고 말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OSEN

딘딘, 조현영은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17년지기 절친의 가상 결혼 생활을 솔직 담백하게 보여줬다. 특히 중학교 때부터 같은 반 친구였다는 그들은 못 말리는 케미로 많은 팬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딘딘은 현재 차기 앨범을 위해 곡 작업에 열중하고 있으며, 조현영은 앞으로 유튜브와 연기에 도전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전했다. 또한 곧 유튜브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2를 통해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을 것이라 예고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