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찬원, ‘울긴 왜 울어’ 무대 유튜브 조회 수 800만 뷰 돌파 (TV CHOSUN 유튜브)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 CHOSUN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이찬원 ‘울긴 왜 울어’ 무대가 800만 뷰들 돌파했다.

지난 2020년 2월 ‘TV CHOSUN’ 유튜브 채널에는 “이찬원 ‘울긴 왜 울어’♪ ⇶찬또열차 쾌속 질주⇶ [내일은 미스터트롯] 6회 20200206”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미스터트롯’ 이찬원의 대표 무대 중 하나인 ‘울긴 왜 울어’. 이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 무대를 감상했다.

꾸준히 관심을 많이 받은 무대. 이에 해당 영상은 3월 2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천만 뷰까지는 약 200만 뷰 남은 상황.

이와 같은 기록은 이찬원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개인 유튜브 채널 ‘이찬원’(또튜브)를 운영 중이다. 그의 유튜브 채널은 다이아 티비 파트너 채널이다.

지난 1월 12일 다이아 티비 측은 2021년 막강 셀럽 파트너 라인업을 갖춰 출발했다고 밝혔다.

그들은 “(다른 분야는 물론) 트로트 분야도 강화됐다. 기존 파트너 채널인 ‘박라인’, ‘한이재’, ‘공소원’ 등에 이어 ‘장민호’, ‘이찬원’ 등도 다이아 티비 파트너십에 합류했다”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