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잭 스나이더 감독 '아미 오브 더 데드', 5월 21일 넷플릭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잭 스나이더 감독의 영화 '아미 오브 더 데드'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5월 21일 공개를 확정했다.

'아미 오브 더 데드'는 좀비가 점거한 도시로 변해버린 라스베이거스로 잠입해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용병 조직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잭 스나이더 감독은 장편 데뷔작 '새벽의 저주'로 전 세계에 좀비 장르 신드롬을 불러일으켰고 '300', '맨 오브 스틸' 등 액션 마스터피스로 불리는 작품들을 연출해온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대가다.

잭 스나이더 감독이 '아미 오브 더 데드'로 다시 좀비 장르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하며 전 세계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잭 스나이더 감독이 각본, 제작, 연출을 모두 총괄한 이 작품은 '아미 오브 더 데드'의 프리퀄인 애니메이션 '아미 오브 더 데드: 로스트 베가스'의 제작도 앞두고 있어 그가 선보일 장대한 좀비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아미 오브 더 데드'에는 '블레이드 러너 2049',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데이브 바티스타,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의 엘라 퍼넬, 오마리 하드윅, 개릿 딜라헌트, 아나 데라레게라, 사나다 히로유키 등 글로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아미 오브 더 데드'는 5월 21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