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배우 지수에 학폭 의혹 불거져 "조직적 구타·패륜적 발언"…소속사 키이스트 "확인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배우 지수가 학교 폭력(학폭)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는 "확인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배우 지수는 학폭 가해자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지난 2006년부터 2008년까지 지수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히며 “(지수는) 지금 착한 척 그 특유의 웃음을 지으며 티비(TV)에 나오고 있으나, 학폭 가해자, 폭력배, 양아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고 폭로했다.

A씨는 “지수가 포함된 그때의 일진들은 상당히 조직적이었다. 우선 지수와 그 일진들에게 시비를 건다는 것은 있을 수 없었다. 지수 일진 무리 중 한 명이 조금이라도 기분 나쁜 일을 당하면 모두가 찾아와 일방적으로 구타를 했고, 모욕적이고 철저하게 짓밟아 놓았다”고 주장했다.

또 “부모님에 대한 패륜적인 발언도 일삼았고 구기 대회 등을 통해서도 치밀하게 괴롭혔다”며 “우연찮게 접하는 김지수의 인터뷰나 기사를 보면 헛웃음부터 나온다. 저 정도면 진짜 자기 과거를 망각한 기억상실증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내가 바라는 건 보상도 아니고 사과도 아니다. 이미 모든 걸 겪었고 돌이킬 수 없는 일에 사과 따윈 필요 없고 진심이라고도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하고 싶은 게 연기라면 해라. 다만 그 이름 앞에 ‘학교폭력가해자’라는 타이틀은 평생 가슴에 품은 채 살아라”라고 밝혔다.

이에 지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사실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온달 배역으로 출연 중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