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동성 연인 인민정 “무서웠지만…제발 일어나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회복 중인 가운데, 여자친구 인민정이 “제발 일어나자”며 응원했다.

인민정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악물고 시장에 나갔습니다. 멘탈이 그럴 수 없었지만 나와의 싸움에서 이겨내고 나갔습니다”라며 “비록 알바생은 없었지만 주변 시선이 무서웠지만 꿋꿋하게 했습니다”라고 힘든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그리고 또 힘을 내 라방을 했습니다. 살고 있는 한 열심히 일을 해야 하니까요”라며 “그러던 중 감사한 인친님께서 보육원에 기부하고 싶다고 38박스를 주문해 주셨습니다. 저는 라방 하던 중 또 인생을 배웠습니다. 그렇게 그렇게 한걸음 한걸음… 저는 강한 여자 사람이 돼가는 중입니다”라고 주변에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연인 김동성을 향해 “제발 일어나자.. 내 알바 도와줘야지 강해지자”라고 응원하며 ‘#근성 #악바리’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김동성은 지난 27일 오후 3시 30분께 경기 용인시 자택에서 의식이 희미한 상태로 지인에게 발견됐다. 이후 119 구급대원에 의해 병원으로 긴급 이송돼 병원 치료를 받았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전 아내와 이혼한 김동성은 이혼 과정에서 국정농단 사건의 최순실 조카 장시호와 내연관계라는 의혹과 함께 친모 살해 청부 여교사 임모씨 사건에 휘말리기도 했다. 지난해는 양육비를 주지 않는 아빠들을 공개한 온라인 사이트 ‘배드파더스’에 이름이 오르기도 했다.

최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그는 여자친구 인민정과 재혼 계획을 밝히며 양육비를 제대로 주지 않는다는 의혹을 해명하기도 했다.

happy@mk.co.kr

사진 ㅣTV조선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