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나희, 개그우먼→'미스트롯' 톱5→데뷔 첫 OST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개그우먼 출신 트로트 가수 김나희가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주자에 합류한다.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3 ‘착한 사랑’은 떠나보낸 사랑의 슬픔과 아픔을 담은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를 김나희만의 편안하고 담담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 곡은 지난 1998년 발매된 가수 김민종의 동명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극중 주인공인 ‘은조’가 겪는 사랑의 아픔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또한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도깨비’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한 유명 작곡가 박경돈이 편곡과 믹싱을 맡아 김민종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김나희는 지난 2013년 KBS 공채 28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2019년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TOP 5에 드는 쾌거를 이루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이후 김나희는 개그,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착한 사랑’으로 데뷔 후 첫 OST 가창에 도전한다.

OSEN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나희의 청아하면서도 서글픈 목소리가 ‘착한 사랑’과 잘 어울리는 만큼 많은 분들께서 사랑을 주시고 계시다. 김나희는 이번 리메이크 곡을 비롯해 다른 곡의 리메이크도 진행한 만큼 추후 공개될 곡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한여인의 처절하고 황홀한 복수가 펼쳐지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스노우엔터테인먼트, 타조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