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프로골프 KLPGA

올해 KLPGA 정규투어서 홀인원하면 벤츠, 마세라티가 부상으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KLPGA 김순미 수석부회장과 FMK 김광철 대표이사가 3일 KLPGA 공식 자동차/홀인원 파트너 조인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KLPG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올해부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메르세데스 벤치나 마세라티 차량을 부상으로 받는다.

KLPGA는 3일 협회 사무국에서 FMK, 더클래스 효성과 공식 자동차 홀인원 파트너 조인식을 가졌다. FMK와 더클래스 효성은 올해 정규투어 각 대히 지정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 벤츠E클래스 또는 마세라티 기블리 차량을 지원한다.

FMK 김광철 대표이사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KLPGA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 및 홀인원 파트너로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 KLPGA 대회를 통해 선수, 협회 그리고 국민들께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며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가는 플레이와 홀인원 이벤트 등의 볼거리로 위기를 극복하는 지혜와 용기, 그리고 위안을 얻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혔다.

KLPGA 김순미 수석부회장은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양사와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영광이다. 양사의 후원으로 2021 KLPGA투어가 더욱 풍성해지고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한다. KLPGA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파트너십 관계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FMK(Forza Motors Korea Corporation)는 2007년부터 마세라티를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으며, 하이엔드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선도적인 자동차 사업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자동차 판매뿐만 아니라 자동차에 담긴 철학과 문화를 고객과 공유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각종 인프라 구축과 전략적인 VVIP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로 활동해왔으며 전국 10개 전시장과 11개의 서비스센터, 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철학을 지닌 메르세데스-벤츠와 더불어 효성그룹의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