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윤곽…미리보기 사이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대표적인 지식재산권인 '세븐나이츠'를 확장시킨 작품이다. 사진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대표 이미지 /넷마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이 3일 모바일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미리보기(티저) 사이트를 열고 첫 행보를 시작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대표적인 지식재산권인 '세븐나이츠'를 확장시킨 작품이다.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사라진 후 혼돈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사단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게임은 '세븐나이츠' 특유의 화려한 연출과 그래픽에 다양한 무기 사용과 영웅변신 등 차별화된 게임성과 재미를 갖췄다. 이에 더해 여러 이용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경쟁하면서 즐거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미리보기 사이트에서는 주인공이 '세븐나이츠' 캐릭터로 변신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 자체 지식재산권과 레볼루션 타이틀이 결합된 대형 기대작"이라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페이스북도 새롭게 열었다. 넷마블은 향후 미리보기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본격적인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shaii@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