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6540065 0202021030366540065 06 0603001 6.2.6-RELEASE 20 스타투데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614770756000 popular

임영웅, 새 싱글 첫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블랙 카리스마

글자크기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임영웅은 3일 오후 6시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새 싱글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말끔하게 블랙 슈트를 차려 입은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임영웅은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던 차분한 분위기의 대기실과 사람이 모두 빠져나간 텅 빈 객석에 앉아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묵직한 무드 속에서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곡 제목과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선 활동 때보다 한층 견고한 남성미를 풍기는 만큼 임영웅이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TV CHOSUN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젠 나만 믿어요’와 자동차 CF 삽입곡으로 인기를 끈 ‘HERO(히어로)’를 차례로 발표하며 음악적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특히 ‘이젠 나만 믿어요’는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현재까지도 롱런을 이어가는 등 트로트 장르로는 이례적인 신기록을 달성했고, ‘HERO’ 또한 주요 음원 차트 1위 및 최상위권을 석권하며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해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 광고까지 종횡무진 활약 해온 만큼 임영웅이 올해 처음 선보이게 될 신보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에 대한 정보는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shinye@mk.co.kr

사진ㅣ뉴에라프로젝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