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6541889 0292021030466541889 06 0602001 6.2.6-HOTFIX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14784380000 related

첫방 '마우스' 안재욱, 20명 죽인 연쇄살인마 였다→아들 역시도 싸이코패스 [종합]

글자크기
OSEN

'마우스' 방송화면


[OSEN=박판석 기자] '마우스'가 충격적인 첫방을 시작했다. 스무명을 살해한 싸이코패스 연쇄 살인마 안재욱과 그의 아들이 살인마로 커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오후 첫 방송된 tvN '마우스'에서 한서준(안재욱 분)이 스무명을 죽인 연쇄 살인마였으며, 그의 아들 역시도 살인마였다.

10년 전, 산 속에서는 귀가 도중 한 여성이 무참하게 살해 당했다. 그리고 바다에서 머리 잘린 시체로 발견 됐다. 헤드 헌터는 1년여간 18여명을 살해했다. 당시 대통령까지 나서서 헤드 헌터 사고 수사를 지시했다.

영국 케임브리지에서 사이코패스를 연구하던 대니얼 리는 싸이코패스의 유전자를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대니얼 리는 태아의 유전가 검사를 통해 미래의 싸이코 패스를 감별하고 부모의 동의 없이 강제 낙태시킬 수 있는 법안을 국회에서 주장했다. 대니얼 리는 "싸이코 패스 유전자는 천재 유전자와 구별이 되지 않는다"고 했다.

대니얼 리는 한국에 와서 어린시절부터 절친한 한서준의 집을 방문했다. 대니얼 리는 자신의 양부모가 만든 베냇저고리를 한서준과 임신한 성지은(김정난 분)에게 선물했다.

OSEN

'마우스' 방송화면


결국 싸이코패스를 감별하는 법안은 기각 됐다. 반대표를 던진 국회의원은 "아내에게서 임신했다고 연락이 왔다. 만약 내가 그 상황이라면 제 아이 포기 못한다"고 했다. 한서준과 대니얼 리는 호텔에서 헤어졌다.

고무원(김영재 분)과 고무치(이희준 분)의 가족은 눈 오는 밤 캠핑장을 갔다. 무원과 무치의 부모님은 폭설 때문에 식수대가 무너져 약수터에 물을 뜨러 갔다. 하지만 약수터에서 괴한이 나타나서 무치의 부모님을 죽이려고 했다. 아빠는 간신히 엄마를 구해냈지만 목숨을 잃었다.

간신히 도망친 무원과 무치의 엄마는 무원과 무치를 차에 숨으라고 한 뒤에 차를 떠났다. 괴한은 캠핑카의 창문을 깨기 시작했다. 이 모습을 본 무원과 무치의 엄마는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서 살인범에게 모습을 보였다. 무원과 무치는 엄마가 살해되는 모습을 목격했다. 무원은 동생을 캐리어에 감췄고, 무치는 옷장에 숨었다. 괴한은 동생이 숨어있는 캐릭어를 깨기 시작했다. 이 모습을 본 무원은 동생을 구하기 위해 나섰고, 괴한에게 습격을 당했다. 그리고 그 순간 경찰이 현장에 나타났다.

박두석(안내상 분) 형사는 캠핑장에서 살아남은 무치에게 범인의 정체를 물었다. 두석은 "아저씨가 그 살인마 꼭 잡아야한다. 그놈이 아저씨 딸을 데려갔다. 살았는지 죽었는 지도 모른다. 기억해봐라. 그놈 얼굴을 봤냐"고 화를 냈다. 갑자기 무치는 범인의 얼굴을 기억해내면서 구령병원의 뇌신경외과 의사 한서준을 지목했다.

박두석은 경찰들과 함께 한서준의 집을 찾아가서 압수수색을 시작했다. 박두석은 한서준의 머리에 총을 겨누고 헤드헌터라고 말했다. 하지만 한서준의 집에서는 아무런 증거도 나오지 않았다. 차에 숨어있던 무치는 병원에서 훔쳐온 메스로 한서준의 얼굴에 상처를 냈다. 그리고 한서준 집 마당에 있는 눈 사람에서 무치 엄마의 머리를 발견됐다.

OSEN

'마우스' 방송화면


한서준의 집에서는 캠핑장에서 살해된 무치와 무원의 엄마의 시신이 나왔다. 한서준은 모든 혐의를 부인했다. 그리고 한서준은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박두석은 불기소로 풀려난 한서준을 폭행했다. 성지은은 무사히 풀려난 한서준을 만나기 위해 대니얼 리와 함께 경찰서로 찾아갔다. 성지은은 기자들 앞에서 눈 사람을 만든 사람이 한서준이라고 폭로하면서 눈사람을 만드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제시했다. 한서준은 무치와 무원의 아빠에게 캠핑장 위치를 알려주고 사냥감으로 정했다.

한서준은 성지은에게 자신의 2세가 필요했다고 고백했다. 대니얼 리 역시 큰 충격을 받았다. 대니얼 리는 한서준에게 자신의 동생을 죽였냐고 물었다. 한서준은 "사람 목숨이라는게 참 질기다. 스무방인가 그렇게 쑤셨는데, 그 피를 흘리면서 도망쳤다. 제니퍼 당장 나오지 않으면 집으로 가서 니네 엄마와 오빠 살점을 발라 버릴꺼야. 자 선택해 기어 나오든가 살점 발린 니네 엄마와 오빠 모습을 볼것이냐라고 하니까 숫자도 세기 전에 바위에서 기어나오는 모습이 우스꽝스러웠다. 내 새끼를 지웠다. 내 허락도 없이 감히. 오빠와 엄마는 건들지말라고 말하는 눈빛이 섹시했다"고 조롱했다.

OSEN

'마우스' 방송화면


대니얼 리는 성지은에게 임신한 아이의 싸이코패스 검사를 제안했다. 검사 결과 성지은의 아이는 싸이코패스였다. 성지은은 자신의 아이를 낙태해달라고 했지만 이미 시기를 놓친 상황이었다. 성지은은 대니얼 리의 연구소 앞에서 싸이코패스 유전자를 가진 아이를 임신한 산모를 만났다. 성지은과 만난 산모는 아이를 낳아서 대니얼 리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겠다고 했다. 스무명을 살해한 한서준은 사형 선고를 받았다.

사형 선고를 받은 한서준은 신문을 통해 대니얼 리가 한국에 왔다는 소식을 알게 된다. 대니얼 리 앞으로 살아있는 쥐가 택배로 보내진다.

재혼한 성지은과 한서준의 아들은 이상한 행동을 보였다. 요한은 끔찍한 괴물을 그리고, 토끼를 죽여서 배를 갈랐다. 그리고 자신을 때린 아빠에게 복수하기 위해서 금붕어와 애완견을 죽였다. 이 사실을 고자질한 동생도 죽이려고 했다. 이 모습을 본 성지은은 자신의 아들을 괴물이라고 불렀다. 결국 성지은의 아들은 살인마가 됐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