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단독 인터뷰] ‘미스트롯2‘ 김준수 “가장 아쉬운 탈락자는 전유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TV]



대망의 ‘미스트롯2’ 최종 결승전이 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마스터로 활약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가장 아쉬운 탈락자로 전유진을 꼽았다.

김준수는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 출연해 “전유진은 TOP7, TOP3 안에도 충분히 들만한 실력가이지만 컨디션 난조와 긴장감 때문에 아쉽게 탈락해 아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울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등부 전유진은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빼어난 가창력으로 대국민 투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명으로 꼽혔지만, 준결승의 문턱에 아쉽게 탈락했다. 김준수는 ”유진양이 경연에 있어서 압박감이 컸던 것 같다. 하지만 이미 스타이기 때문에 앞으로 가수 활동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터트롯’에 이어서 ‘미스트롯’에 심사를 맡은 그는 ”노래를 들었을 때 편안하게 감동을 주고, 사람 자체가 노래를 통해서 멋있어 보이는지를 눈여겨 보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트로트는 들을수록, 알아갈 수록 참 어렵고 보컬 기술로만 평가할 수 없는 장르“라고 말했다. 또한 특별 마스터로 참가한 ‘미스터트롯’ 장민호와 이찬원과 함께 ”심사라기 보다는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봤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트롯’ 시즌2는 지난 25일 결승전 1라운드를 마친 상태로 4일 밤 10시에 열리는 결승전 2라운드 결과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가린다.

네이버TV 및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서 김준수 마스터가 뽑은 ‘미스트롯2’ 아차상 TOP3와 ‘미스터트롯’ 장민호&이찬원&정동원 마스터의 현장 반응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글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영상 박홍규 기자 gophk@seoul.co.kr, 장민주 인턴기자 goodgood@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