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달뜨강’ 측, 지수 학폭 인정에 “하차 논의 중”[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지수.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배우 지수(본명 김지수, 28)가 학교폭력(이하 학폭) 의혹을 인정한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달이 뜨는 강’ 측이 하차를 논의 중이다.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 관계자는 4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지수의 하차설과 관련해 “현재 논의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수의 중학교 시절 학폭을 폭로하는 글이 게재됐다. 지수와 동문이라고 밝힌 작성자는 “김지수는 지금 착한 척 그 특유의 웃음을 지으며 티비에 나오고 있으나, 그는 학폭 가해자, 폭력배, 양아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라며 “중학교 2학년부터 본격적으로 학교 일진으로 군림하여 학교에서 온갖 악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이후 이 글의 댓글에 지수의 학폭에 대한 폭로가 이어졌고 성폭력 폭로까지 나왔다.

지수는 4일 SNS를 통해 학폭 의혹을 인정하며 “저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 용서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개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 관계자분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다. 저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무릎 꿇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지수는 20부작 중 6부까지 방송된 ‘달이 뜨는 강’에서 주인공 온달 역으로 출연 중이다. 촬영이 95% 가량 완료된 가운데, ‘달이 뜨는 강’ 측이 주연 배우의 학폭 논란에 어떤 결정을 내릴지 관심이 모아진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