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단독] '달뜨강' 학폭인정 지수 하차→후임은 '철인왕후' 나인우(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 7일 오후 서울 청담동 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픈 기념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배우 지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OSEN=박판석 기자] '학교폭력'(이하 학폭)을 인정하고 사과한 지수가 KBS 2TV '달이 뜨는 강'에서 하차한다. 그리고 그 빈 자리는 '철인왕후'로 대세 배우가 된 나인우가 채운다.

5일 OSEN 취재결과, 지수를 대신해서 '달이 뜨는 강'에 나인우가 온달 역으로 출연한다.

지수는 지난 4일 학폭 의혹을 인정하고 사죄했다. 지수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자필사과문을 게재하며, "저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라고 사죄했다.

더불어 "저 개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 관계자 분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다. 저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라는 글을 남겼다.

OSEN

지난 2일 오후 지수의 중학교 동창인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지수는 2007년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학교 일진으로 군림하며 학교에서 온갖 악행을 저질렀다. 지수에게 폭력, 협박, 욕설 등 온갖 학폭을 당했다. 제가 바라는 건 보상도 아니고 사과도 아니다. 김지수가 하고 싶은 게 연기라면 해라. 다만 그 이름 앞에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타이틀은 평생 가슴에 품은 채 살라”고 폭로했다. 이후 지수에 대한 폭로가 계속해서 이어져 파장을 일으켰다.

‘달이 뜨는 강’은 반사전 제작드라마로 첫방송 전부터 많은 분량을 촬영을 마친 상황. 현재 6회 밖에 방송되지 않았지만, 이미 90% 이상의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3월 촬영 종료를 목표로 진행 됐지만 나인우가 새롭게 합류하면서 새로운 그림을 그리게 됐다.

OSEN

지수를 대신해서 합류하는 배우 나인우는 2015년 영화 '스물'로' 데뷔한 라이징 스타다. '스물' 이후 그는 뮤지컬 무대와 영화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왔다.

나인우는 MBC '황금주머니' KBS1 '꽃길만 걸어요' JTBC '쌍갑포차' tvN '철인왕후'로 다양한 방송사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했다. 특히나 '철인왕후'에서는 김병인 역할로 서브병 유발자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철인왕후'를 마친 뒤에도 나인우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나인우는 영화 '그녀의 버킷리스트'에서 김소혜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촬영 중이다. 또한 올 상반기 편성 예정인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까지 출연까지 확정지은 상황.

주연 배우 하차라는 위기 속 나인우가 '달이 뜨는 강'에서 과연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된다.

/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