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단독] 유준상, '펜트하우스2' 특급 카메오 출연..이지아 만날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 DB


[OSEN=박판석 기자] OCN '경이로운 소문'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 유준상이 SBS '펜트하우스2'에 특급 카메오로 등장한다.

5일 OSEN 취재결과, 유준상이 '펜트하우스2'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유준상의 역할이나 비중은 베일에 가려져 있다. 짧지만 강렬한 활약을 보여줄 것이란 전언.

유준상은 최근 종영한 '경이로운 소문'에서 가모탁 역할로 액션 연기를 소화해내며 배우로서의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이번주 방영되는 '펜트하우스2'에서 시즌1에서 죽은 것으로 퇴장한 심수련(이지아 분)이 등장하는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상황. 유준상이 심수련을 연기하는 이지아와 만날 가능성도 열려져 있다.

OSEN

'펜트하우스2' 제공


여기에 더해 시즌1부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강마리(신은경 분)의 남편 유동필 역으로 누가 출연하게 될지도 관심을 모으는 상황. 유동필 남편으로 거론 된 허성태는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펜트하우스2'는 유준상을 포함해 다수의 스타들이 특별출연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상우, 전진과 류이서 부부, 장성규, 바다 등 등 배우 뿐만 아니라 방송인, 가수까지 출연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은 27%(닐슨코리아)다.

한 치 앞도 내다 볼 수 없는 전개 속 많은 스타들이 특별 출연하고 있는 '펜트하우스2'가 과연 이번주에는 어떤 전개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