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놀면 뭐하니', 첫사랑 허웅 찾기부터 5년 짝사랑까지 ♥고백 성공(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놀면 뭐하니?'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첫사랑 찾기부터 5년간 짝사랑 고백까지, 마음을 전하는 'H&H 주식회사' 프로젝트가 성공을 거뒀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H&H 주식회사'를 진행했다. 러브 유(유재석)와 함께 나대자(홍현희), 이영지, 종벨(김종민), 대북곤(데프콘)까지 요원들이 함께 했다.

첫번째 사연은 '연세대 농구부 6번 선수'를 찾는 사연이었다. 미국 유학생인 박주미씨는 2012년 봄 한국에 교환학생으로 왔을 때 연세대 농구부 6번 선수를 좋아하게 됐다며, '교양 과목 과제로 인터뷰를 해야 한다'고 접근해 6번 선수와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가 밝힌 6번 선수는 허웅 선수였다. 박주미씨는 당시 허웅 선수를 두고 개인적으로 '연대 천정명'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며 "그 친구는 나를 잊지 않았을까, 나에게는 특별하지만 그분에게 나는 자신을 좋아하는 팬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한 허웅 선수는 천정명을 닮은 모습으로 홍현희와 이영지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특히 이영지는 그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시선을 떼지 못해 놀림을 받았다.

안타깝게도 박주미씨는 한국에 오려고 했던 일정이 취소돼 입국이 어려웠다. 대신 그는 영상으로 허웅 선수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허웅 선수는 "나에게 몽글몽글하고 따뜻하고도 설렜던 봄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하다, 21세때 그 봄의 마음으로 부상 없이 이번 시즌 잘 마무리 하시기를 팬으로서 응원하시겠습니다"라는 박주미씨의 영상 인사를 미소 띈 얼굴로 봤다.

이어 그는 "영상 보니 그때 시절이 기억이 난다, 그때는 그냥 학교 생활 열심히 하고 연세대 농구 선수로 열심히 하던 때여서 바빴다, 내가 유명하지도 않았고 관심 가져주는 사람이 있는 자체가 운동 선수로서 너무 좋은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때 와준 모든 사람에게 고맙고, 그 당시에 책임감 있게 더 열심히 했었다"며 "시간 지났는데 나를 잊지 않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응원 더 많이 해달라"고 인사했다.

두 사람의 사연을 지켜본 'H&H 주식회사' 멤버들은 설레어 했다. 특히 홍현희는 "감정에 밥을 주는 듯한 느낌이다"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식사도 많이 하시고 감정에도 밥을 주시는 거냐"고 놀려 웃음을 줬다.

이어 두번째 사연은 5년간 남사친을 짝사랑해 온 여사친의 사연이었다. 간호사로 일하고 있는 김가은씨는 자신의 같은 과 복학생이었던 임병내씨와 5년간 절친한 사이를 이어오고 있었다. 임병내씨는 김가은씨의 생일에 미역국을 끓여주고, 김가은씨의 고양이를 한달간 맡아주는가 하면 김가은씨 언니의 결혼식에서 정산까지 해주며 끈끈한 사이를 이어왔다.

김가은씨는 친한 친구를 잃는 게 두렵다면서도 용기를 내 고백을 하기로 했다. 유재석과 이영지는 임병내씨를 만나 김가은씨의 마음을 전했다. 임병내씨는 김가은씨에 대해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했고, '우리 언니 결혼식도 챙겨주고 설레고 재밌었던 5년이다, 알고 있으라고, 편지는 끝이고 편지는 나 다시 달라, 폐기할거다'라는 편지에 "가은이스럽다"며 웃었다.

임병내씨는 "지금은 당황스럽고 생각지 못했다"고 하면서도 오랜 시간 숙고 끝에 카페에서 기다리는 김가은씨를 찾았다. 임병내씨는 장난을 치며 들어왔고 "너 되게 용기있는 사람이었구나"라고 말했다.

뉴스1

'놀면 뭐하니?'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다소 어색해 하며 계속해 웃었고, 임병내씨는 "우리끼리 잘 헤쳐나가야 한다"며 "생각도 못 했고, 편지 읽고 울 뻔 했다,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더라, 이렇게 해준 것도 고마운 일이고, 되게 고마운 이벤트였다"고 고마워했다.

또한 "전혀 생각지 못한 부분이라서 굉장히 당황스럽기 때문에, 일단 우리가 5년간 되게 많은 걸 했고, 많은 걸 했다, 사실 각자의 인생에 엄청 깊게 스며들어 있는 사람이어서 결론은 생각할 시간이 조금은 필요하지 않나 한다"고 대답했다.

이에 김가은씨는 "대답을 안 해줘도 좋다, 안 어색해지면 좋겠다, 간호학과 모임에서 서로가 이것 때문에 어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고 임병내씨는 "너 이거 뒷감당 어떻게 하려고 하느냐"고 장난스럽게 말하며 분위기를 풀었다. 임병내씨의 다정한 모습에 지켜보던 이영지는 "병내씨 끝까지 멋져서 유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연은 중학교 3학년 때 교제했던 여자친구를 찾는 사연이었다. 현재 군인으로 근무 중인 남성은 직업상 이름과 얼굴을 밝힐 수 없었지만, 러브 유가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는 첫사랑 여성을 찾아 마음을 전했고, 두 사람은 다시 얼굴을 보기로 했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