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돌도끼 모양 고기, 집에서 먹어볼까…롯데마트 '본인 스테이크 대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머니투데이

7일 고객이 롯데마트 매장에서 본인(Bone in) 스테이크를 고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돌도끼 모양의 긴 뼈에 고기가 붙어있는 '본인(Bone-in) 스테이크'가 인기다. 본인 스테이크는 눈길을 끄는 비주얼로 인해 TV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했으며, SNS 인증샷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본인 스테이크는 뼈에 살이 붙어 있어 만화 영화에서 나올 법한 비주얼을 가져 '만화 고기'라고도 불린다. 뼈가 없어 나이프로 썰어 먹는 일반 스테이크와 달리, 나이프 사용은 물론 손으로 들고 직접 뜯어 먹을 수도 있어 '먹는 재미'가 있다.

롯데마트는 본인 스테이크 인기에 따라 오는 10일까지 전 점에서 '본인 스테이크 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등심과 갈빗살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페퍼 돈마호크 스테이크(100g)'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가량 할인된 2390원에, '티본 스테이크(560g)'와 '토마호크 스테이크(390g)'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각 20% 할인된 3만2000원과 3만6000원에 판매한다.

윤병수 롯데마트 신선식품2부문장은 "최근 집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려는 고객이 늘며 맛도 좋고 보기에도 좋은 본인 스테이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롯데마트에서 다양한 본인 스테이크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은 기자 jennylee1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