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태희♥' 비, 인테리어+요리에도 능숙한 살림꾼('전참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참시' 비, 주부9단 살림력 자랑
다정다감 아빠美
안성준의 짠내나는 호텔 생존법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참시' 가수 비가 살림력을 과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43회에서는 다정한 아빠 비의 일상과 뉴트로트 가왕 안성준의 서울살이가 그려졌다.

지난주 먹방 운동이라는 신개념 다이어트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비는 이번 주에는 다정 다감한 아빠의 하루를 공개했다. 비는 가족을 위한 저녁을 준비하기 위해 수산시장으로 향했다. 그는 해산물 박스를 옮기기 위한 필수템인 미니 카트를 꺼내며 만만찮은 주부 9단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단골 가게로 향한 비는 대형 킹크랩과 방어회를 구매, 씨푸드 저녁 만찬을 알차게 준비했다.

곳곳에 육아 흔적이 가득한 비의 집이 공개됐다. 따뜻한 조명과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는 비가 직접 디자인한 것이라고 한다. 비는 킹크랩을 야무진 솜씨로 손질하고, 능숙한 칼질을 선보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먹교수 이영자는 "한 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다"며 비의 요리 실력에 찐 감탄사를 내뱉었다. 비는 파기름을 낸 뒤 알뜰히 바른 게살과 게 육수를 넣어 먹음직스러운 게살볶음밥을 완성했다. 이어 비는 게살볶음밥과 방어회, 해산물 찜을 정갈하게 플레이팅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비 매니저의 반전 가창력도 역대급 놀라움을 안겼다. 퇴근길 차에서 소찬휘의 'Tears'를 흔들림 없이 폭풍 열창한 것. 알고 보니 매니저는 '일반인 소찬휘'로 유명한 너튜브 스타였다. 매니저의 소름끼치는 노래 실력을 전혀 몰랐다는 비는 "끼가 정말 대단하다. 고음은 나보다도 훌륭하다. 함께 듀엣을 해도 될 것 같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비와 매니저의 토크 머신 케미스트리도 큰 웃음을 안겼다. 매니저는 비 못지않은 수다 본능을 발산하며 내내 비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이에 비는 "원래 그렇게 말이 많냐"고 진심으로 궁금해했다. 매니저는 "저는 말이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답한 뒤 또다시 긴 대답을 이어가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 그러면서도 비는 없으면 허전하고 생각나는 매니저를 떠올리며 "마력의 사나이"라고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뉴트로트 가왕 안성준의 유쾌 짠내 서울살이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랩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트로트 서바이벌 우승을 거머쥔 안성준. 그는 스케줄에 따라 숙소를 옮겨 다니며 호텔 생활을 하고 있었다. 안성준만의 호텔 생존법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는 침대에 앉아 컵라면에 달걀, 누룽지를 넣어 흡입한 뒤, 생수와 드라이기를 이용해 옷을 다렸다. 욕조 옆에 캐리어를 펼치고 짐을 챙기는 그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안성준 매니저의 과거 역시 놀라움을 안겼다. 매니저는 여행사 가이드, 한국사 체험 실습 가이드 출신이었다. 매니저는 선정릉, 국회의사당, 테헤란로, 심지어는 장충동 족발에 얽힌 비하인드를 쉴 틈 없이 쏟아내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안성준은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 넘사벽 친화력으로 장성규와 번호를 교환했다. 트로트만큼 흥 넘치는 안성준의 하루가 안방을 훈훈하게 물들인 한 회였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143회는 수도권 기준 7.1%(1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는 3.4%(1부)의 시청률을 나타내며 8주 연속 동시간대 1위 행진을 이어갔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8.5%까지 올랐다.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