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투데이TV]'런닝맨' 유재석, 사상 최초 미션 포기? "나 이런 게임 잘 못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런닝맨’ 유재석이 게임 울렁증으로 혼란에 빠진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녹화에서는 맏형 지석진의 생일파티로 꾸며져, ‘지석진 맞춤형’으로 준비된 미션들이 총집합했다.

그중 지석진이 MC로 활약을 펼쳤던 추억의 게임 ‘잡아라 쥐돌이’를 업그레이드한 미션이 진행됐지만, 정작 지석진은 룰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빈축을 샀다.

하지만 본 미션에 들어가자, 가장 긴장한 모습을 보인 것은 다름 아닌 ‘국민 MC’ 유재석. 미션 시작부터 숫자를 잘못 계산해 “만세”를 외치는가 하면, 본인 차례에 엉뚱한 동작을 하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으로 인해 게임이 진척될 기미가 보이지 않자, 멤버들은 “왜 MC만 잘 봐! 왜 긴장해”, “저 형 빼고 하자! 재미없다”라며 불만을 터트렸고, 유재석은 “나 이런 게임 잘 못 한다”라며 ‘게임 울렁증’을 본인 입으로 시인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를 지켜보던 지석진은 ‘숫자 5 이상 금지’의 금지 조항을 만드는 등 원조 진행자답게 게임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했지만, 정작 본인이 쉬운 동작을 틀리는 등 게임의 늪에 빠지며 명불허전 ‘게임 구멍’의 면모를 뽐냈다. 이를 본 유재석은 “당시 지석진은 제작진의 아바타였을 뿐”이라며 도발했고, 지석진은 “다시 틀리면 양세찬에게 딱밤을 맞겠다”고 선언했다.

한편 자존심 회복을 노리는 지석진의 내기 결과와 게임 울렁증으로 혼란에 빠진 유재석의 모습은 오늘(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