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폭로자, 피해자 아닌 반대 무리"…지수, '학폭' 논란 새 주장 제기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지수가 ‘학폭’(학교 폭력) 의혹을 인정한 가운데 폭로한 사람은 피해자가 아니라는 주장이 나왔다.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지수 학폭에 대해서 용기내서 씁니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을 작성한 A씨는 “며칠 시끄러웠던 지수 학폭 사건에 대해 어느 정도의 진실을 알고 있는 사람으로서 그냥 넘어가면 평생 후회할 것 같아 글을 쓴다. 처음엔 이건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피해자들이 쓴 글이 아니라는 걸 어제 알게 됐다”고 글을 쓰게 된 배경을 밝혔다.

A씨는 “내 기억으로 1학년 때 OOO, OOO, OOO가 김지수를 때리고 물총으로 옷을 다 젖게 만드는 등 괴롭히는 걸 직접 봤다. 이 중에 아래 내가 이야기한 무리에서 쫓겨난 사람이 있다. 서라벌은 김지수 뿐만 아니라 다수의 애들이 다양한 위치에서 각기 다른 양아치짓을 하는 곳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피라미드, 먹이사슬처럼 맞고 때리는 구조가 너무 일반적인 학교였고, 김시수도 양아치 군단의 일원이었다. 제가 봤던 김지수는 중학교 때 잘나가고 싶어 했다. 잘나가는 애들과 지내고 어깨에 힘이 들어가면서 반 애들 중 연약해 보이는 애들한테 힘자랑도 했다. 쉬는 시간에 그런 애들 위주로 컵라면 심부름 시키고 빵셔틀 같은 것도 시키고 장난감 같은 걸로 괴롭히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A씨에 따르면 지수가 무리에서 파워가 세진 계기는 지수를 괴롭히고 때리던 강한 아이가 그 무리에서 쫓겨난 후 지수가 그 무리에 끼게 됐고, 쫓겨난 인물은 다른 패거리를 만들었다.

또한 A씨는 학폭을 폭로한 이들도 실제 피해자가 아닌 당시 반대파 무리였으며, 이들이 조직적으로 닉네임을 바꿔가면서 댓글을 달았다고 주장했다. 학교 폭력은 인정하지만 동성 성폭행 등에 대한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A씨 외에도 지수의 학폭 논란 이후 SNS 댓글로 성폭행을 주장한 B씨 역시 “사실이 아니고 연락해보려 쓴 글이 기사화 돼 곤욕스럽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지수는 학폭 논란에 대해 “저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습니다”고 사과했다.

지수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위압을 동원한 성폭력 주장은 명백한 사실무근이다. 이와 관련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확대 해석 및 추측성 기사에 대해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