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6626250 0532021030866626250 06 0601001 6.2.6-RELEASE 53 노컷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15176818000 related

왕따 논란 이나은 '모범택시' 하차…배우 교체→재촬영

글자크기

'모범택시' 제작사 "주요 배역이었던 이나은 교체 결정"

이나은 분량은 새로운 배우 투입되면 모두 재촬영

SBS 관계자 "대체 배우 캐스팅 결정은 아직 논의 중"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노컷뉴스

그룹 에이프릴 이나은. 황진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학교 폭력 및 전 멤버를 왕따 시켰다는 의혹이 불거진 에이프릴 이나은이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한다. '모범택시'는 주연 배우를 교체해 재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는 8일 공식 입장을 내고 "'모범택시' 제작진은 소속사와 협의해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다"며 "현 상황에 대한 충분한 여론 수렴과 대체 배역 캐스팅 등으로 인해,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구한다"고 밝혔다.

현재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가 진행된 상황이며 이나은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돼 전부 재촬영한다. SBS 측에 따르면 합류할 배우는 아직 논의 중에 있다.

마지막으로 스튜디오S는 "'모범택시' 제작진은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다. 감사하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나은을 포함한 에이프릴 멤버들은 최근 자신을 전 멤버 이현주 동생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의 폭로글로 인해 왕따 가해 의혹에 휩싸였다. 글에 따르면 이현주는 연기를 위해 에이프릴에서 탈퇴한 것이 아니며 그룹 내 괴롭힘 및 왕따에 공황장애 등 정신질환을 앓았다.

여기에 한 누리꾼이 초등학교 6학년 시절 이나은이 속한 '일진 무리'에 항상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소속사는 의혹을 모두 부인했지만 이현주 왕따설의 경우 에이프릴 활동 당시 영상들이 재조명 받으면서 논란이 더욱 확산됐다.

결국 이나은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던 다수 브랜드들은 광고를 잠정 중단했고,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도 최소한의 분량을 제외하고 편집됐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