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6627963 0962021030866627963 06 0602001 6.2.6-RELEASE 96 스포츠서울 0 false true false false 1615180633000 popular

이나은, 결국 '모범택시'서 하차 "새 배우로 전부 재촬영"[전문]

글자크기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SBS ‘모범택시’에서 하차한다.

8일 SBS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측은 “‘모범택시’ 제작진은 소속사와 협의하여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현 상황에 대한 충분한 여론 수렴과 대체 배역 캐스팅 등으로 인해,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구합니다”라며 “드라마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된 상황입니다. 해당 배우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되어 전부 재촬영 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스튜디오S와 ‘모범택시’ 제작진은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나은은 최근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의 활동 당시 왕따 주장, 과거 학폭 의혹 등 여러 의혹과 루머 속에 결국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됐다.

한편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이제훈, 이솜 등이 출연하고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다음은 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공식 입장.

안녕하십니까.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입니다.

‘모범택시’ 제작진은 소속사와 협의하여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습니다.

현 상황에 대한 충분한 여론 수렴과 대체 배역 캐스팅 등으로 인해,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구합니다.

드라마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된 상황입니다. 해당 배우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되어 전부 재촬영 할 예정입니다.

스튜디오S와 ‘모범택시’ 제작진은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DB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