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6627992 0182021030866627992 06 0602001 6.2.6-RELEASE 18 매일경제 59457814 false true false false 1615180680000 related

붐X장민호X도경완, ‘내 딸 하자’ MC 확정…‘미스트롯2’ TOP7과 효도쇼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방송인 붐, ‘미스터트롯’ 장민호, 프리선언을 한 방송인 도경완이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 3MC로 전격 확정돼, ‘특별한 뽕케미’를 발산한다.

3월 말 첫 방송될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가 탄생시킨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이 생생한 일상을 전하는 것과 동시에 그동안 자신들을 향해 끝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 중 특별한 사연을 보낸 팬들을 찾아가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신박한 ‘노래 효도 쇼’다. ‘트.잘.알’ 붐-장민호-도경완이 ‘미스트롯2’ TOP7과 힘을 합쳐 또 다른 ‘트롯 열풍’을 이끌어 간다.

무엇보다 붐-장민호-도경완이 특별한 연결고리로 남다른 ‘뽕케미’를 예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붐은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 다수의 트롯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친 ‘뽕 시리즈’의 원조로 인정받고 있는 터. 그동안 트롯맨들의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예능 길잡이’로 활약했던 붐은 이번에도 역시 ‘미스트롯2’ TOP7의 ‘예능 오빠’로서의 면모를 발휘한다.

매일경제

붐 장민호 도경완 사진=TV조선


트롯계 엄.통.령, 트롯계 BTS 등 화려한 수식어로 트롯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민호는 ‘내 딸 하자’로 리얼리티 예능 첫 고정 MC 도전,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력을 터트리며 만능 MC로 자리매김한다. 특히 ‘미스터트롯’ TOP6를 이끌며 따뜻한 리더십을 보여줬던 장민호는 MC 중 맏형으로 ‘내 딸 하자’의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전(前) KBS 아나운서 도경완은 프리 선언 후 TV CHOSUN에서는 처음으로 예능 고정 MC를 맡아 ‘트로트 전문 MC’로 발걸음을 시작한다. 더욱이 도경완은 대한민국 최고 트롯 퀸 장윤정과 함께 사는 남자로서, ‘미스트롯2’ TOP7의 공식 형부 자리를 꿰찬 채 그동안 숨겨뒀던 ‘뽕필’을 거침없이 폭발시킬 전망이다.

이와 관련 붐은 “‘뽕 시리즈’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여기까지 온 것 같다”라며 “‘미스트롯2’ TOP7이 더 빛날 수 있게 끊임없이 서포트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내 딸 하자’를 보시면서 ‘미스트롯2’ TOP7을 정말 내 딸같이 사랑해 주시기를 바란다. 그들이 경연에서 보여주지 못한 많은 매력들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부탁의 말을 건넸다.

장민호는 “첫 MC 도전에 많이 설레고 걱정이 된다”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미스트롯2’ 멤버들의 사랑과 감동을 담는다는 프로그램의 취지가 가슴에 와닿았다”라고 첫 MC 도전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외롭고 힘든 어머니, 아버지들께 트로트로 사랑을 전하고, 시청자분들께 그 위로가 고스란히 전달되길 희망한다”라며 “저에게도 역시 가슴 따뜻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도경완은 “대한민국 트롯 광풍의 진원지에 입성한 감격이 크다. TV CHOSUN발 흥행이 더 견고해지도록 나만의 매력을 잘 버무려 보겠다”고 각별한 각오를 다졌다. 또한 “실제 딸을 키우고 있는 경험을 바탕으로, 전 국민의 딸바보화에 적극 나서겠다”며 “TOP7이 경쟁이 아닌 조화를 통해 내는 시너지가 대한민국을 또 다른 트로트 열풍으로 빠져들게끔 이 한 몸 던지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2’ TOP7이 ‘부모님들의 1일 딸’로 활약할 ‘내 딸 하자’에 우리나라에서 트롯을 가장 잘 아는, 대한민국 대표 ‘트.잘.알’ 3인방이 MC로 나서게 되면서 막강 화력을 더할 것”이라며 “‘내 딸 하자’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과 재미, 감동, 위로를 선사할 TOP7과 뽕필 충만한 3인방이 선보일 특별한 뽕케미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내 딸 하자’의 사연 신청은 ‘미스트롯2’ 공식 홈페이지와 ‘노래 효도’ 사연 신청란을 통해 받고 있다. ‘내 딸 하자’는 3월 말 첫 방송 예정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