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SSG, 임시 유니폼 입고 인천서 오전 훈련→오후 부산 이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임시 유니폼을 입고 홈인 인천에서 훈련을 진행했다. 이어 곧바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기 위한 남부 지역 연습경기를 위해 부산으로 떠났다.

지난 6일 제주도 스프링캠프를 마치고 인천으로 돌아와 7일 휴식을 취했던 SSG 선수단은 8일 오전 인천 문학구장에서 가벼운 훈련으로 몸을 풀었다.

이날 선수단은 처음으로 임시 유니폼을 착용했다.

매일경제

8일 오전 SSG 랜더스 선수들이 SK 와이번스 유니폼을 벗고 SSG 로고가 새겨진 인천군 유니폼을 입고 문학야구장에서 훈련을 진행했다. 슬림하게 체중을 뺀 정의윤이 캐치볼을 하고 있다. SSG 랜더스는 훈련을 마친 후 9일 롯데와의 연습경기를 위해 부산으로 이동했다. 사진(인천)=김재현 기자


지난해까지 전신 SK와이번스가 이벤트용으로 입던 임시 유니폼에 구단 모기업인 이마트, SSG.com의 패치가 부착됐으며 모자에도 인천군 로고인 ‘C’자가 새겨져 있었다.

이날 오전 2시간 가량 훈련을 진행한 SSG는 오후 부산으로 이동했다. SSG 랜더스는 오는 17일까지 롯데, kt, 삼성과 각각 두 경기씩 총 6번의 연습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지난달 25일 귀국해 경남 창원에서 자가격리 중인 추신수는 11일 선수단에 합류할 계획이다. 11일 SSG는 부산에서 롯데와 연습경기를 치른다. 정오에 자가격리가 해제되는 추신수는 선수단에 합류해 처음으로 동료들과 만나게 된다. jcan1231@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