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투데이TV]'미우새' 이상민, '펜트2' 카메오 출연..엄기준에 연기 조언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 주 화제가 됐던 이상민 ‘펜트하우스2’ 카메오 출연의 숨겨진 뒷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상민은 최고 시청률 30%에 육박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카메오로 출연해 모두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상민과 동행한 박군은 ‘펜트하우스2’의 열혈 애청자임을 고백하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교도관 역할을 맡은 이상민은 평소와 다른 진지함을 보이며 연기 열정을 뽐냈다. 심지어 베테랑 배우 엄기준에게 연기 조언(?)까지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분량이 사라질 수도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은 이상민은 분량 사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절대 빌런 ‘주단태’ 역 엄기준 앞에서 긴장한 이상민은 NG를 연발해 지켜보던 이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한편, ‘펜트하우스2’ 애청자 박군은 TV로만 보던 초호화 세트장과, ‘원조 여신’ 유진과의 만남에 안절부절 하는 모습을 보여 母벤져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성공한 덕후’ 박군과 ‘열정의 카메오’ 이상민의 활약은 1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