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투데이TV]'슈돌' 윤상현 딸 나온, 서우진 등장에 "아빠와 결혼 무를 거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온이에게 첫 남자친구가 생긴다.

4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7회는 ‘안녕 꽃잎 같은 아이야’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윤삼이네 집에는 아역배우 서우진이 찾아온다. 또래 남자친구인 우진이의 방문이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만들며 안방극장에도 훈훈한 미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아빠 윤상현이 삼 남매에게 또래 친구를 만들어 주기 위해 초대한 우진이는 일곱살로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서 김태희 닮은 꼴로 나와 얼굴을 알린 아역 배우다.

우진이는 장미꽃과 스티커 선물로 등장부터 아이들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멋진 춤까지 선보이며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우진이에게 푹 빠진 삼남매의 모습은 아빠 윤상현조차 처음 보는 모습이라 질투(?)를 내기도 했다고.

특히 소문난 아빠 바라기로, 아빠 윤상현과 결혼까지 했던 나온이가 우진이와 친해지고 싶어했는데. 청국장을 좋아하지 않는 나온이는 우진이가 청국장을 좋아한다는 말에 취향을 단번에 바꾸며 국에 밥까지 말았다는 전언.

급기야 나온이는 “아빠와 결혼을 무를 거야”라고 선언하기까지 했다는데. 과연 나온이를 비롯한 아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우진이의 매력은 무엇이었을까. 나온이와 우진이의 만남은 어떤 결말을 맺을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첫 남자친구가 생긴 나온이의 설레는 하루를 함께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77회는 오늘(11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