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킹스맨 구두가 SSG닷컴에?"…조지 클레버리 등 60여개 브랜드 최대 7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 선공개 후 신세계백화점 판매 기회도 제공

뉴스1

신세계백화점 신상템 기획전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SSG닷컴에서 '신상템 쇼케이스 기획전'을 통해 2030세대 인기 브랜드 60여개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대표 브랜드인 레드윙 부츠, 조지클레버리 슈즈, 컨츄리 파우더 등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 중 인기 브랜드에는 오는 6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 있는 편집 공간 '스타일바자' 팝업 스토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레드윙 부츠는 미국 미네소타주에서 시작한 100년 역사의 부츠 명가다. 견고한 작업화를 만들면서 시작한 브랜드로, 가죽의 제작부터 전 공정을 직접 관리해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영화 '킹스맨'의 신발로 유명한 조지 클레버리는 영국 상류 사회의 명사들로부터 사랑받은 럭셔리 슈즈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특수 기법과 최상의 가죽으로 만든다. 유명 디자이너 알렉산더 맥퀸부터 영국 로열패밀리까지 수많은 인사들로부터 오랜 기간 인기를 끈 포멀 슈즈다.

이 외에도 이태리 감성 아동복 '아마레일라엘', 데일리 오피스룩 '애스플래폼', 영국 모던 클래식 로퍼 전문 브랜드 '보두앙앵랑' 등을 준비했다.

상품 중 1개 이상을 구매하고 이벤트 응모 시 SSG머니 3000원을 적립해 준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특별한 쇼핑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수도권 점포에 입점한 업체를 대상으로 제품 무료 촬영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SSG닷컴이 운영하는 파주의 스튜디오에서 전문가가 직접 제품 사진을 찍어주며 영업을 돕는다.
sgk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