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투데이TV]'슈돌' 도플갱어 가족, 달리는 아빠 학교 졸업..도경완 눈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가족이 달리는 아빠학교를 졸업한다.

4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8회는 ‘너를 만난 건 신의 한 수야’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도경완, 장윤정 가족은 지난 2014년 첫째 연우의 탄생부터 ‘슈돌’과 인연을 맺었다. 2019년 12월부터는 둘째 하영이와 함께 출연하며 언제나 유쾌하고 단란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웃는 모습이 꼭 닮은 네 가족의 얼굴 때문에 ‘도플갱어 가족’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도플갱어 가족은 졸업을 맞이해 그동안 ‘슈돌’과 함께한 추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도장부부의 눈물 버튼이라는 ‘꼼꼼이’ 연우의 탄생 순간부터, 돌도 안 지난 아기였던 하영이의 성장까지. 다시 봐도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순간들이 ‘도 머치 토커’인 도경완의 수다 보따리를 열게 했다고.

또한 도플갱어 가족은 직접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고 한다. 연우와 하영이의 깜찍한 인사부터 도경완의 눈물 가득 소감까지, 도플갱어 가족을 사랑해 준 랜선 이모-삼촌 들에게 이들이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무엇일까. 도경완은 왜 소감을 말하던 중 펑펑 눈물을 쏟은 것일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도플갱어 가족의 마지막 이야기를 함께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78회는 오늘(18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