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어린이날 선물 일찍 준비하세요" 롯데온 최대 50% 할인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5%/20% 할인 쿠폰 발급 및 사전 5% 중복 할인 쿠폰 선착순 제공

뉴스1

뽀로로&타요 상품 모음(롯데온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롯데온이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 포문을 연다.

롯데온은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어린이날 선물ON' 행사를 진행해 레고, 영실업, 손오공 등 어린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올해 어린이날 선물 수요가 온라인으로 더욱 집중될 것으로 예상하고 행사 물량을 전년 대비 50% 이상 늘려 준비했다.

먼저, 행사기간에는 장난감을 포함해 유아동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ID당 최대 3매까지 수령 가능하며 행사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선착순 3만명에게 다른 중복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선물을 좀 더 저렴하게 선보이기 위해 행사기간 유명 브랜드 데이를 운영해 특정 날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은 레고는 특별히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간 레고 브랜드 위크를 진행해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이어 26일에는 쁘띠엘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27일에는 뽀로로, 띠띠뽀, 타요 등 신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대표 상품으로는 '레고 슈퍼 마리오 스타터팩(캐릭터팩 2개 포함)'과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쇼핑몰' 등이 있다.

김혜미 롯데온 생활유아동MD(상품기획자)는 "어린이날을 2주 가량 앞두고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어린이날 선물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는 만큼 혜택을 강화하고, 준비 물량을 전년대비 50% 이상 늘렸다"고 말했다.
jhjh13@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