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신혜정, 웹무비 '사랑#해시태그' OST 불렀다…잔잔한 발라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신혜정이 자신이 주연을 맡은 연애 웹무비 ‘사랑#해시태그’의 OST를 발매했다.

지난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연애 웹무비 ‘사랑#해시태그’ OST ‘빛이 되어줘’는 여자 주인공인 가수 겸 배우 신혜정이 직접 가창에 참여했다. ‘빛이 되어줘’는 신혜정의 보컬에 집중할 수 있는 잔잔한 발라드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극 분위기에 감성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연애 웹무비 ‘사랑#해시태그’ OST에는 신혜정이 가창한 ‘빛이 되어줘’ 외에도 정민, 다율, DONO가 참여한 네 가지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사랑#해시태그’ OST는 송양하, 김재현, 오지원, Brand Newjiq, 차준희, 교이가 작곡•작사•편곡을 맡았다.

‘신사의 품격’ ‘착한마녀전’ ‘퍼퓸’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성장해온 신혜정은 ‘사랑#해시태그’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 셀러비의 대리 윤소라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청춘들의 사랑에 대한 설렘과 달콤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신혜정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연애 웹 무비 ‘사랑#해시태그’는 20-30대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DM, 스토리, 댓글, 좋아요, 해시태그 등 다양한 SNS의 기능과 엮어 색다르게 풀어낸 연애 웹 무비다. 셀러비 앱과 셀러비코리아 유튜브를 통해 27일 첫 공개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FN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