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멸망’, 박보영X서인국의 수채화 같은 포스터 공개…5월 첫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9일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 측은 박보영의 푸르른 생기와 ‘멸망’ 서인국이 뿜어내는 검푸른 소멸의 기운이 대비를 이루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모습이다. 박보영과 서인국은 손을 맞잡은 채 마주 서 있다. 서로의 손을 내려다보는 두 사람의 깊은 눈빛과 둘 사이에 자리 잡은 ‘멸망을 빌자, 사랑이 왔다’는 문구가 애틋한 로맨스를 예고한다.

‘멸망’은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다. ‘뷰티 인사이드’의 임메아리 작가와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의 권영일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박보영은 극 중 평범한 삶에 끼어든 뜻밖의 운명에 자신의 목숨과 사랑을 걸기로 한 인간 탁동경 역을 맡았다. 서인국은 지독한 운명에 끼어든 뜻밖의 삶에 자신의 연민과 사랑을 바치게 된 특별한 존재 멸망으로 분한다.

‘멸망’은 ‘나빌레라’ 후속으로 오는 5월10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된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tvN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