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월드 인플루언서 총출동’…컴투스, 백년전쟁 역대급 승부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오는 29일 글로벌 출시 예정

미국 영화배우 찰스 멜튼 등 포함한 호화 셀럽 라인업 과시

24일 국내외 톱 인플루언서들 참여하는 대전 매치 열어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대호 기자] 컴투스(078340)(대표 송재준)가 야심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사전 행사인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World 100 Invitational)’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참가자 100인 명단을 20일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전 세계 1억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히트작 서머너즈 워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글로벌 기대작이다. 오는 4월29일 전 세계 174개국 동시 출시를 앞뒀다. 오는 24일 글로벌 100인의 인플루언서 및 셀럽(유명인) 등이 참여하는 실시간 대전(PvP) 매치 행사를 연다.

미국의 유명 하이틴 드라마 시리즈 리버데일에 출연한 찰스 멜튼(Charles Melton)이 참가자로 이름을 올렸으며 국내에서도 게임팬으로 잘 알려진 슈퍼주니어 은혁과 개그맨 이진호가 참가해 함께 매치를 벌일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감스트, 괴물쥐, 풍월량, 킹기훈 등 톱클래스 인플루언서들과 홍진호, 문호준, 매드라이프, 무릎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총출동한다. 미국에서도 shofu, Voyboy, KingGeorge, The world of Dave, Kruzadar, Nikolarn 등 100만명 가량의 채널 구독자들을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다수 포함됐다.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스웨덴, 대만, 태국 등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채널 총 구독자 수만 7500만명을 초과하는 호화 셀럽 라인업을 갖췄다.

지난 주말부터 괴물쥐, 홍진호, 무릎, 파카, 지컨 등을 시작으로 여러 참가자들의 사전 플레이 방송이 각자의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들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모든 참가자들은 오는 24일 이전까지 백년전쟁의 전투 플레이를 연습하는 장면 등을 각자의 활동 채널을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 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이용자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