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장민호, 데뷔 10주년 축하파티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뽕숭아학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김희재가 트롯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맏형 장민호를 위해 초특급 스케일의 기념 파티를 펼친다.

4월 21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7회에서는 트롯신사 장민호의 ‘트롯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트롯맨들의 헌정 무대부터 깜짝카메라, 눈물의 현장이 담겨, 안방극장을 재미와 감동으로 적신다.

무엇보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넘치는 장꾸력을 발산했던 트롯맨들은 ‘특명! 장민호를 속여라!’라는 미션을 부여받고 ‘뽕 디너쇼’를 빙자한 장민호의 깜짝 카메라를 준비했다. 먼저 트롯맨들은 장민호가 자리를 비운 사이 ‘가짜 퀴즈쇼’ 정답을 미리 공부하며 불타는 학구열을 뿜어냈고, 급기야 정동원은 컨닝페이퍼를 준비, 온갖 수법을 총동원하며 장민호를 속이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어 장민호는 트롯맨들의 물오른 연기력과 연기대상급 사슴몰이에 분노를 폭발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임영웅은 센스 ‘웅’다운 발상으로 ‘지.장.깜’이라는 뽕숭아표 신조어를 재해석해 웃음 점수를 획득했다. 과연 트롯맨들은 눈치백단 장사슴을 완벽하게 속일 수 있을지, ‘뽕학당’ 첫 번째 깜짝 카메라의 결과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후 트롯맨들은 TOP6 맏형 장민호를 위한 특별 헌정곡을 준비, 현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감성 장인’ 임영웅은 가슴을 울리는 선곡 ‘자랑’으로 장민호의 마음까지 훔치는 감성을 전달했다. 더불어 레전드 설운도, 장윤정부터 대배우 박성웅, 신애라까지, ‘황금 인맥’ 장민호 지인들의 축하 영상편지가 더해지면서,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구윤6’ 박구윤, 강태관, 신인선, 이대원, 김경민, 남승민이 ‘뽕학당’에 깜짝 출격, ‘구윤6’로부터 장민호의 10주년 축하파티를 사수하라는 초특급 미션을 받아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됐다. ‘사슴파’ TOP6와 ‘거북파’ 구윤6이 꽈당은 기본이고 허우적 몸개그가 난무하는 얼렁뚱땅 버블 축구를 통해 대격돌을 발발, 폭소를 유발한 것.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쉴 새 없는 논스톱 슈팅으로, 반박 불가 ‘축구의 신’ 면모를 자랑, 구윤6를 긴장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어떠한 공격에도 온몸 불사 철벽 방어 능력을 뽐낸, ‘임메시’ 임영웅도 인정한 골키퍼 유망주가 등장,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허우적 헛발질과 난데없는 블로킹으로 허당美를 인증했던 이찬원이 임영웅 덕분에 강제 득점하는 예측 불가 상황까지 그려져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했던 터. 역전에 역전을 거듭해 연장전까지 돌입하는,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뽕펙타클 축구’에서 트롯맨들은 장민호의 10주년 기념 파티를 지킬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제작진과 트롯맨들 모두 기쁜 마음으로 TOP6 영원한 맏형 장민호를 위한 특별한 기념 파티를 준비했다”라며 “웃음과 눈물이 교차한 트롯맨들의 특별한 축제에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