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왕종근, 출생의 비밀 고백 "삼촌이 친아버지였다"(TV사랑)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왕종근 / 사진=KBS2 TV는 사랑을 싣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TV사랑' 왕종근이 출생의 비밀을 밝혔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왕종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왕종근은 "어릴 때 내가 굉장히 부잣집 아들이었다. 얼마나 부자였냐면 장롱과 서랍을 열면 전부 돈이었다. 돈이 꽉 차서 서랍이 안 열릴 정도"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내가 초등학교 1학년 때 우리 집 가사 도우미가 나한테 '지금 아버지 네 친아버지가 아니'라고 하더라. '삼덕동 삼촌과 숙모가 네 친부모'라고 했다. 여기는 큰아버지 댁이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래서 갑자기 친부모님이 너무 보고 싶었다. 그말을 듣고 친부모님 댁을 찾아갔다. 가서 '엄마'라고 불렀다. 그러니 엄마가 울더라. 그런데 아버지가 다시 큰집으로 보냈다"고 했다.

왕종근은 "알고 보니 내가 태어나고 엄마와 내가 둘 다 아팠다. 그러니 아버지가 날 큰집에 맡긴 거다. 이후 모두 건강을 찾고 다시 데려오려고 했지만, 이미 큰아버지가 내게 정이 들어서 아들로 키우겠다고 한 것"이라며 "내가 다시 빌어서 친부모님 댁으로 가게 됐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