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뮤지컬 배우 손준호, 코로나19 확진 "감염경로 파악 중"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sidusHQ는 23일 공식입장을 통해 "손준호 씨가 23일 금요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느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감염경로 파악을 위해 보건 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으로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모든 스태프 및 접촉자 등은 즉시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당사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수칙을 준수하겠다"며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손준호는 오는 5월 18일 개막하는 뮤지컬 '드라큘라' 출연을 앞두고 있다. '드라큘라'에는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등이 출연한다.

다음은 손준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sidusHQ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손준호 씨가 4월 23일(금)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손준호 씨는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느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갔습니다.

현재 감염경로 파악을 위해 보건 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으로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모든 스태프 및 접촉자 등은 즉시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수칙을 준수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