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문재완, 개인채널 존폐 걸린 '라이브 방송'...이지혜 훼방작전 (동상이몽)[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이지혜 남편 문재완이 개인채널을 걸고 라이브 방송을 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남편 문재완이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문재완은 이지혜가 집에 없는 틈을 타 짜장 라면을 만들어 놓고 너튜브 개인채널인 와니TV를 먹방을 촬영하려고 했다. 문재완이 맛있게 먹던 그때 이지혜가 집에 도착했다.

이지혜는 문재완이 옷방에서 라면 먹방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어이없어 했다. 문재완은 이지혜가 와니TV를 반대하자 조회 수로 돈이 들어온다며 수익을 보여주겠다고 나섰다. 문재완은 너튜브를 시작하고 지금까지 약 1년 동안 80만원 정도의 수익을 낸 상황이었다.

이지혜는 자신이 그 돈을 줄 테니까 너튜브를 그만 하라고 했다. 문재완은 수익보다도 너튜브가 재밌고 행복하다면서 광고도 들어왔다고 했다. 이지혜는 광고가 들어왔다는 사실에 놀라며 실제로 와니TV에 라면 전용 냄비, 대기업 신상라면 광고가 들어온 것을 확인하고 놀랐다.

이지혜는 문재완에게 라이브 방송을 해서 실시간으로 500명이 넘게 들어오면 너튜브를 그대로 하고 500명이 되지 않으면 접자고 했다. 문재완은 라이브 방송을 위해 연예인 친구를 섭외하겠다고 하더니 이국주를 집으로 불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국주는 "도와줄지 말지 테스트를 해 보겠다"면서 건더기 수프로 라면 맞히기 테스트를 제안했다. 문재완은 다 맞히지는 못했다. 이국주는 문재완이 테스트를 하며 보여준 열정에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했다.

문재완은 너튜브에 라이브 방송 공지를 올린 뒤 이국주를 통해 비빔면을 맛있게 먹는 특급 레시피를 전수받았다. 이국주는 데친 오징어부터 시작해 차돌박이, 베이컨, 미나리, 깻잎 등 필요한 재료들을 준비했다.

이국주는 김밥 김 위에 비빔면을 밥처럼 올려놓더니 그 위에 베이컨, 차돌박이, 단무지, 깻잎을 넣어 김밥을 말듯이 말았다. 문재완과 이지혜는 이국주표 비빔면 김밥에 연신 감탄을 하면서 먹었다. 이지혜는 오징어와 미나리가 들어간 조합을 최애로 꼽았다.

문재완은 긴장한 상태로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더니 막상 방송을 시작하자 세상 평온한 얼굴로 진행을 했다. 이지혜는 이국주와 함께 지켜보던 중 3분 만에 500명이 돌파하자 당황했다.

문재완은 카메라를 보고 "와니TV 계속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오빠 천 명으로 바꿀게"라고 말했다. 하지만 순식간에 1000명까지 돌파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참다 못한 이지혜는 카메라 앞에 나서며 "하나도 웃긴 게 안 나왔는데 뭐하시는 거예요"라고 훼방 작전에 돌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