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샴푸처럼, 머리만 감아도 염색이 절로~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양라이프 ‘순한결’
한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3분 뒤에 헹구면 까맣게 염색이 되는 획기적인 염색약인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홈쇼핑도 100회를 훌쩍 넘길 정도로 이용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은 단 1회 염색해도 한 달까지는 처음 염색한 그대로 유지가 된다. 염색 후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도 필요가 없는 것도 타사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장점이다.

인체에 해로운 암모니아를 없애고 80% 이상 식물성분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며 저자극성으로 독하지 않은 염색약이다. 또한 염색을 하게 되면 수용성이라 피부에 묻어도 물로 행구는 과정에서 피부에 묻은 부분은 깔끔하게 지워지면서 머리카락만 염색이 된다.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을 한 번 써 본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6,000여 건에 달하는 홈페이지 사용 후기 코너에서 이를 엿볼 수 있다.

이 같은 소비자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대양라이프는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 샴푸식 염모제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시중가격 10만원인 15박스 가격이 5만 9,800원, 여기에 사은품 3박스를 추가로 더 주며 2개월 무료 체험인 3회분까지 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추가 증정한다. 총 18박스를 가져갈 수 있는 셈이다.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제품 속에 별도 포장된 무료체험 3회분까지 증정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