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뷔, “팬들은 영원히 연락하고 교류할 친구이자 동반자”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넘치는 끼는 물론 아미를 향한 진심을 보여줘 글로벌 팬들에게 행복을 안겼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P.to.D(Permission to Dance) PROJECT’ 영상을 공개, ‘아미를 즐겁고 춤추게 만들어라’는 내용을 전했다.

뷔는 스타일리시한 점프 수트 착장, 조각상보다 완벽한 이목구비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멤버들은 아미를 춤추게 하기 위해 먼저 아미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고, 그 결론으로 ’Permission to Dance’ 안무를 새롭게 만들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뷔는 첫 번째 질문인 ‘나에게 아미란?’에 “영원히 연락하고 교류할 친구이자 동반자”라고 답해 팬들을 감동케 했다.

앞서 뷔는 SBS 뉴스에 출연해 “아미와 거리를 두고 싶지 않다. 아미를 친한 친구라고 생각하고 대화하고 소통한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아미가 생각하는 나의 매력 포인트?’라는 질문에 대해선 “아미들에게 향하는 솔직함과 담백함”을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솔직함에서 영감을 얻은 뷔는 결론을 ‘각자의 Feel대로 춤추는 프리스타일 댄스’로 정해 센스 넘치는 안무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이후 뷔는 팝핀을 추면서 귀엽고 러블리한 표정 짓기, 각자의 Feel대로 춤추기, 입 벌린 상태로 멍 때리면서 춤추기 등 멤버들과 함께 즉석에서 정한 안무를 막힘없이 소화했다.

이러한 그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 =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빅히트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