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와이파이도시락, 이용권 유효기간 1년 추가 연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와이파이도시락이 이용권의 유효기간을 1년 추가 연장한다. 현재 유효한 이용권 및 올해 만료된 이용권이 대상으로, 약 25만 명의 회원이 혜택을 받게 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지난해에도 이용권 및 포인트의 유효기간을 1년 연장한 바 있다. 지난해 혜택을 받은 회원은 이번 조치를 포함해 이용권의 유효기간이 총 2년 연장된 셈이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기간 이용권, 금액 할인권 등의 다양한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으나, 코로나의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한 상황에서 와이파이도시락 사용이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추가 연장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헤럴드경제

와이파이도시락 홍보모델 정소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도시락측은 “올해 고객들과 다시 만나기를 기대했는데 재유행 상황에 직면해 안타깝다”며, “해외여행 재개되었을 때를 대비해 이용권 기간 연장을 비롯 고객을 위한 여러 서비스를 정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지난해 도시락유심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국내 유일 공식 공항 로밍센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중”이라며 “무약정의 대용량 국내 데이터 월정액 상품과 도시락모바일 알뜰폰 등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오픈했다”고 덧붙였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