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상승세 탄 '골 때리는 그녀들', 비드라마 화제성 첫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비드라마 화제성 / 사진=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골 때리는 그녀들'이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첫 1위에 등극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은 네티즌의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호평 속 전주 대비 화제성 15.03% 상승했으며 4주 연속 자체 최고 화제성 기록을 경신하였다.

비드라마 화제성 2위는 tvN '식스센스2'로 전주 대비 화제성 61.91% 상승했다. 2PM 준호가 게스트로 출격하여 출연진과 별미의 향연 속 가짜 찾기에 몰두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제시가 2위, 코로나19 검사 후 자가격리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유재석이 5위에 랭크됐다.

비드라마 화제성 3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30.32% 상승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 퀴즈')'으로 최근 방송은 '대기업의 맛' 특집으로 꾸며졌다. 예고편에 샤론 최, SG워너비, 조승우가 등장해 네티즌의 높은 주목을 이끌어냈다. 한편 '유 퀴즈'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자가격리에 돌입한 유재석 및 프로그램 휴방 예정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유재석이 7위에 올랐다.

비드라마 화제성 4위는 JTBC '슈퍼밴드2'로 본선 1라운드 1:1 장르전이 펼쳐져 전주 대비 화제성이 42.73% 올랐다. 김예지, 박다울, 빈센트 등 출연진의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완성도 높은 무대, 밴드생활에 얽힌 에피소드 등이 화제를 모았다.

비드라마 화제성 5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6.27% 감소한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이었다. 이날 게스트는 윤도현과 이홍기였다. 비드라마 화제성 6위는 SBS '런닝맨'으로 2020 도쿄올림픽 중계로 한 주 결방하여 전주 대비 화제성 12.67% 감소했다.

비드라마 7위는 tvN '대탈출4(전주 대비 화제성 58.48% 감소)', 비드라마 8위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전주 대비 화제성 6.27% 감소)', 비드라마 9위는 tvN 신작 '여고추리반', 비드라마 10위는 김준현이 하차 소식을 전한 iHQ '맛있는 녀석들(전주 대비 96.02% 상승)' 순이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