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잠실 게임노트] ‘폰트-로켓 컨디션 점검’ SSG-두산, 퓨처스리그 2-2 무승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잠실, 김태우 기자] 1군 선수들이 점검의 시간을 가진 SSG와 두산이 퓨처스리그 경기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두산 2군과 SSG 퓨처스팀은 4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1 U+ 프로야구 KBO리그 퓨처스리그’ 서머리그 경기에서 2-2로 비겼다. 올스타 브레이크를 맞이해 1군 선수들이 대거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이 경기에서 두 팀은 주축 선수들이 컨디션을 점검하며 다음 주 시작될 후반기를 준비했다.

SSG 선발 윌머 폰트는 5이닝 1실점, 두산 선발 워커 로켓은 2이닝 무실점으로 컨디션을 점검했다. SSG는 한유섬 최항 박성한이 멀티히트를 기록했고, 두산은 김재환 정수빈 박세혁 강승호 김인태 등이 안타를 신고하며 몸을 풀었다.

퓨처스리그 경기에 양팀 외국인 선발(윌머 폰트·워커 로켓)이 나란히 선발 마운드에 오른 가운데 2회까지는 점수가 없었다. 로켓은 손쉽게 2이닝을 정리했고, 폰트도 수비 도움을 받아 2회까지 실점하지 않았다.

선취점은 3회 기록됐다. SSG는 두산 두 번째 투수 유희관을 상대로 1사 후 이현석의 좌전안타, 최항의 우익수 옆 2루타, 최지훈의 볼넷으로 1사 만루를 만들었다. 이어 오태곤이 우익수 희생플라이로 1점을 뽑아냈다.

4회에는 1사 후 한유섬이 좌중간을 가르는 2루타를 치고 나갔고, 김강민의 볼넷에 이어 박성한의 우전 적시타 때 한유섬이 홈을 밟았다.

두산은 5회 1점을 만회했다. 5회 김재환의 볼넷에 이어 1사 후 박세혁의 좌전안타, 그리고 강승호의 중전 적시타가 나오며 1점을 추격했다. 그러나 폰트는 오재원과 박계범을 삼진으로 잡아내고 추가 실점하지 않았다.

SSG는 더 이상 점수를 뽑지 못했으나 폰트에 이어 6회 박민호, 7회 김택형이 무실점으로 이닝을 정리하며 앞서 나갔다. 그러나 두산도 현도훈이 2이닝, 박웅이 1이닝, 박정수가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버텼고 8회 동점을 만들었다.

1사 1루에서 박계범의 우전안타로 1,3루를 만든 두산은 김인태의 좌전 적시타가 터지며 동점을 만들었다. 다만 이어진 찬스에서 추가점을 만들지 못해 2-2로 맞선 채 9회에 돌입했다.

SSG는 9회 2사 1루에서 안상현의 중전안타, 김창평의 볼넷으로 2사 만루 기회를 잡았으나 후속타가 터지지 않았다. 그러자 두산은 9회 무사 1루에서 조수행의 우전안타로 1,2루 기회를 잡았고 권민석의 희생번트 때 서진용의 3루 송구보다 대주자 안재석의 발이 3루에 먼저 들어가며 무사 만루를 만들었다. 하지만 최용재의 병살타가 나왔고, 강승호의 고의4구로 이어진 2사 만루에서도 끝내기 안타가 나오지 않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