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TS 뷔, 콜드플레이와 콜라보 성공으로 ‘성덕’ 등극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성공하며 ‘성덕(성공한 덕후)’에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는 "It's coming"이라는 멘트와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Chris Martin)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함께 한 사진이 게재됐다.

크리스 마틴의 옆에서 엄지를 치켜 세우고 있는 뷔는 콜드플레이의 열성팬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보다 앞서 이날 오전에는 "Coldplay X BTS 'My Universe'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크리스 마틴과 멤버들이 하이브(HYBE) 사옥 작업실에서 2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콜라보레이션 신곡 'My Universe'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2019년 방탄소년단의 역사적인 영국 웸블리 공연을 앞두고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뷔는 콜라보하고 싶은 영국 밴드가 있냐는 질문에 콜드플레이를 꼽았다.

“저는 오랫동안 영국 아티스트 중 콜드플레이를 너무 사랑하고 즐겨 들었어요. 그래서 영국에 오면 차에 탈 때 콜드플레이 노래를 꼭 들으면서 가거든요. 기회가 된다면 콜드플레이와 함께 곡을 작업해보고 싶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이러한 그의 소망은 현실이 됐다.

사진 = 방탄소년단 SNS-빅히트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