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임영웅, 루나 표 정통 트롯에 '멘붕'...현장서 선곡 변경 (사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임영웅이 루나에 위기감을 느끼고 선곡을 변경했다.

16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는 김지현, 서인영, 나르샤, 곽승남, 루나, 제이미가 출연해 TOP6와 노래방 대결을 펼쳤다.

김희재는 대결 전부터 서인영의 'One More Time'부터 루나의 'Hot Summer', 나르샤의 'Abracadabra' 안무를 완벽히 카피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게스트들이 관심을 보이자 붐은 "모든 춤을 다 알고 있다. 스타킹 신동 출신이다"라고 설명했다. 장민호는 "희재는 따로 계약을 한 거냐"고 의아해했다.

나르샤는 MC 붐을 라이벌로 꼽았다. 나르샤는 "방송을 보면 '사랑의 콜센타'에서 가장 바쁜 분이 붐 씨더라. 너무 열심히 하더라"고 설명했다. 서인영은 "소품은 직접 챙겨 오는 거냐"고 신기해했고, 붐은 "아니다. 소품이다. 세 박스 준비되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찬원과 제이미는 또래 대결로 눈길을 모았다. 제이미는 정동원에게 "같이 해 달라"며 '나성에 가면'을 열창했다. 제이미는 MZ세대다운 깜짝 개사와 리액션으로 남다른 텐션을 자랑했다. 이찬원은 '해변의 여인'으로 구수한 MZ세대 매력을 뽐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OP6는 쿨6를 3대0으로 누르며 연승을 기록했다. 영탁과 정동원이 한 팀을, 나르샤와 루나가 한 팀을 이룬 가운데 유닛 대결은 쿨6가 승리를 거뒀다.

이어 TOP6의 4번 타자는 영탁이었다. 영탁의 노래방 대결 상대는 김지현이었다. 김지현은 "영탁은 제일 피하고 싶었던 상대"라고 고백했다. 영탁은 스탠딩 마이크까지 동원해 지니의 '뭐야 이건' 무대를 꾸몄다. 영탁은 트로트에서는 보여 주지 못했던 록스피릿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김지현은 '사랑의 초인종'으로 영탁에 맞섰다. 김지현은 화사하고 시원한 무대로 100점을 기록해 영탁을 상대로 쿨6에 첫 승리를 안겼다.

임영웅의 상대는 루나였다. 루나는 '갈색추억'을 선곡해 정통 트롯으로 임영웅에 도전했다. 루나가 노래를 완벽 소화하며 100점을 획득했다. 루나는 자리에 무릎을 꿇고 앉아 콩콩거리며 행복해하는 리액션을 보였다.

역대급 위기감에 임영웅은 "멘탈이 터졌다"고 고백하며 "곡을 바꾸겠다"고 선언했다. 임영웅이 바꾼 노래는 구창모의 '희나리'였다. 심지어 노래 중간 "키를 올려 달라"고 도발하며 승부욕을 드러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