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청용, 8월 게토레이 'G MOMENT AWARD'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울산의 베테랑 미드필더 이청용이 8월 ‘G MOMENT AWARD’의 주인공으로 뽑혔다.

‘G MOMENT AWARD’는 게토레이와 K리그가 지난 2020시즌에 신설한 상이다. 매월 승리 팀에서 가장 역동적인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한다. 2명의 ‘G MOMENT’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한다.

8월 ‘G MOMENT AWARD’를 두고 울산 이청용과 제주 이창민이 맞붙었다. 이청용은 26라운드 수원전에서 후반 37분 공을 살짝 들어 올리는 드리블로 수비수를 제친 뒤 왼발 발리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이창민은 28라운드에 서울을 상대로 전반 27분 페널티 박스 밖에서 시원한 중거리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팬 투표 결과 총 12,184표(79.8%)를 얻은 이청용이 3,089표(20.2%)를 얻은 이창민을 제치고 8월 ‘G MOMENT AWARD’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청용에겐 상금 100만 원과 트로피가 전달되며 시상식은 32라운드 광주와의 홈경기에서 열릴 예정이다.

프로축구연맹은 향후 월별 ‘G MOMENT AWARD’ 수상자를 대상으로 팬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G MOMENT’를 가릴 계획이다.
nams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