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블랙핑크 리사, '아웃나우 언리미티드' 비하인드 대방출..미모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아웃나우 언리미티드'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리사는 네이버 NOW. 라이브 쇼 '#OUTNOW Unlimited: LISA'에 출연해 솔로 타이틀곡 'LALISA' 무대를 꾸몄다.

이날 리사는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으며, 진행을 맡은 나인우와 입담을 뽐내며 귀여운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OSEN

네이버 NOW. 측은 지난 18일 '#OUTNOW Unlimited: LISA' 비하인드 포토와 영상을 공개하며 무대 뒤 리사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무대 준비하는 리사의 인형 같은 미모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기념 촬영에서도 빛나는 포즈 장인 면모, 어떤 콘셉트든 찰떡 소화하는 매력이 가득 담겨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리사는 지난 10일 솔로 앨범 'LALISA'를 발표한 후 이틀 만에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 음반 판매량 초동 기록 73만 6221장 달성 등 각종 신기록을 쏟아내며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리사는 오늘(19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솔로 타이틀곡 'LALISA' 무대를 꾸민다. /mk3244@osen.co.kr

[사진] 네이버 NOW., 영상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