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대탈출4' 마지막 탈출...신동 "뭔가 좀 이상하다"·김종민 "소름 돋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대탈출4' 탈출러들이 갇힌 '하늘에 쉼터'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늘(19일, 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대탈출4' 11회에서는 대망의 시즌 마지막 탈출 에피소드가 시작된다. 타임머신, 게임 속, 좀비, 무의식의 공간, 폭탄 해제 등 상상 그 이상의 소재와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짜릿한 전율을 선사해온 '대탈출'이 어떻게 대미를 장식할지 기대감이 모인다.

이날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 탈출러 6인이 도착한 곳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쉼터인 '하늘에 쉼터'다. 하지만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 아이들과 수상한 공간들의 모습은 탈출러들을 긴장시킨다.

특히 '도와주세요. 원장은 미치광이에요'라는 글자가 적힌 의문의 메시지가 발견되면서 한층 불안한 기류가 감지된다. 다급해 보이는 누군가의 구조 요청이 사라진 아이들의 행방과 연관이 있을지, 충격 고발을 당한 '원장'의 실체에도 추리 촉이 세워진다.

이에 신동 역시 "뭔가 좀 이상하다"라며 기민한 눈빛으로 상황 파악에 나선다. 이때 뜻밖의 단서를 마주한 김종민은 "소름 돋아!"라며 소리쳤다고 해 과연 그가 무엇에 경악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머물렀던 흔적을 찾기 위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수색을 예고, 과연 탈출러들이 어떤 미스터리와 사건을 마주하게 될지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확장된 세계관, 시공을 초월한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국내 유일의 탈 지구급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대탈출4' 11회는 19일(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대탈출4>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