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노엘, 무면허 운전+경찰 폭행 혐의 체포에 사과 “죗값 달게 받겠다”(전문)[종합]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래퍼 노엘(장용준)이 무면허 운전, 경찰 폭행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직접 사과했다.

노엘은 지난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다. 받아야 하는 죗값은 모두 달게 받고 조금 더 성숙한 사회 구성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모든 팬 여러분들부터 시작해 나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많은 분들께도 정말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래퍼 노엘(장용준)이 무면허 운전, 경찰 폭행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직접 사과했다. 사진=글리치드 컴퍼니


앞서 연합뉴스는 노엘이 지난 18일 오후 10시 30분께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벤츠를 몰다가 다른 차와 접촉사고를 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노엘의 음주를 의심, 음주 측정과 신원 확인을 요구했다.

그러나 노엘은 이에 불응하고 경찰관의 머리를 들이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노엘을 음주 측정 불응 혐의 등으로 현행법으로 입건해 간단한 조사를 마친 뒤 집으로 돌려보냈다.

한편 노엘은 지난 4월 부산진구에서 행인을 폭행한 혐의로 송치됐으나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된 바 있다. 또한 최근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신보를 발매했으나, 재난지원금 관련 비하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하 노엘 인스타그램 스토리 전문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제가 받아야 하는 죗값은 모두 달게 받고 조금 더 성숙한 사회 구성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팬 여러분들부터 시작해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많은 분들께도 정말 죄송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