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몸은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운 한가위 되길" K팝 가수들이 전한 추석 인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희재·백아연·김성규·김용준·김태우·임정희·사우스클럽·하이엘 등

뉴스1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피네이션 아이돌, 김희재, 백아연, 마니또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풍성한 한가위다. 즐거운 명절을 맞아 가수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추석 인사를 전했다.

뉴스1

마운틴무브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가수 김희재는 소속사인 마운틴무브먼트를 통해 "우리 모두가 행복하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동그란 보름달처럼 추석만큼은 마음 넉넉한 날 되시길 바란다"라며 "모든 시름을 잠시라도 잊을 수 잇게 흥나는 노래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잡아 여러분이 보내주신 응원에 반드시 보답하겠다"라고 했다. 추석 인사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희재는 한복을 완벽한 자태로 소화했다.

김희재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을 확정,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뉴스1

이든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백아연도 화사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백아연은 공식 SNS를 통해 고운 한복을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추석 연휴를 앞두고 팬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했다.

백아연은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만은 함께 하는 따뜻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하트와 꽃 이모티콘을 가미한 센스 있는 인사를 건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백아연은 헤어 색상과 톤을 맞춘 화사한 분홍빛 색감의 한복을 입고 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백아연은 추석 연휴 이후에도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옵저브'(Observe)와 관련된 많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올 가을 음악 팬들과 적극적인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뉴스1

더블에이치티엔이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피니트 김성규와 SG워너비 김용준도 추석 인사를 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용준, 김성규의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김용준은 "이번 추석에도 코로나 19 여파로 가족과 여러 사람을 만나는 게 힘드시겠지만 랜선으로나마 따뜻한 추석 인사를 나누시길 바란다"며 "밝은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라"고 말했다. 특히 "'집콕'하실 텐데 심심하실 때 '용가릿' 시청하시면서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는 것도 잊지 마시라"며 개인 유튜브 채널 '용가릿' 홍보도 잊지 않아 웃음을 안겼다.

김성규는 "항상 응원해 주시는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클럽명) 덕분에 이번에도 마음 따뜻한 한가위를 맞이하게 됐다"며 팬들에게 감사를 먼저 표현했다. 이어 "다 같이 조심해서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 우리 인스피릿 친구들,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뉴스1

P&B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태우, 임정희와 밴드 사우스클럽도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2021 P&B 추석 메세지' 영상을 통해 팬들에 추석 인사를 했다.

김태우는 "올해도 즐거운 대명절 추석이 찾아왔다"며 힘찬 박수로 시작한 김태우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을 언급하며 "잠시나마 근심 걱정 내려놓으시고 방역 수칙 잘 지키는 그 안에서 가족분들이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그런 시간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정희는 "벌써 한가위가 찾아왔다, 여전히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느끼고 계실 텐데 그래도 이번 추석은 몸보다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으로 더 가깝게, 더 풍성히 지낼 수 있는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하시는 일과 가정, 목표하시는 모든 일들에 웃음과 기쁨과 행복과 축복만 함께하는 그런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밝혔다.

남태현이 속한 사우스클럽은 "올해도 신나는 대명절 한가위가 찾아왔다"며 흥 넘치는 첫 인사를 전했다. 남태현은 "이번 추석 예쁜 보름달도 보면서 먹고 싶으셨던 음식도 드시고 영화도 보고 노래도 들으면서, 저희 신곡 나왔으니까 저희 노래 들어 달라"며 재치 있는 신곡 홍보도 잊지 않았다.

뉴스1

피네이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첫 아이돌 그룹 멤버 우경준, 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 고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인사 영상과 한복 착장 사진을 공개했다.

우경준이 "꽉 찬 보름달처럼 마음이 넉넉해지는 한가위가 다가왔다"라고 했으며, 최태훈은 "이번 추석은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과 처음으로 맞이하는 추석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진다"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장현수와 오성준은 "올 추석은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전화 통화와 문자로 안부 인사 대신하시고, 서로의 안전을 위해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은휘는 "보름달을 보시면서 각자 원하는 소원을 빌어보는 시간도 가져보셨으면 좋겠다"라고, 고키는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길 바란다"라고 한국어로 인사했다. 천준혁은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뵐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피네이션 첫 아이돌 그룹의 본격적인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뉴스1

케이팝라이브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6인조 신예 걸그룹 하이엘(Hi-L)도 추석을 맞아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엘은 흰 저고리와 컬러풀한 치마, 전통 액세서리를 매치한 한복을 입고 민속놀이인 강강술래를 선보이며 명절의 흥을 고조시켰다. 이어 하이엘은 데뷔곡 '투투'로 퍼포먼스를 펼쳤다. 멤버들은 한복을 입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케이팝라이브는 "추석을 맞아 하이엘이 한복을 입고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을 본 많은 글로벌 팬들이 한복을 비롯한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고 세계에 널리 알려지면 좋겠다는 뜻을 담아 이번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뉴스1

신미디어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듀오 마니또도 추석 인사를 전했다. 마니또 공식 SNS를 통해 "지금은 힘든 시기지만 모두들 마음만은 따뜻하고 안전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애니와 아리는 생동감 넘치는 한복을 차려입고 밝은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었다. 귀엽고 앙증맞은 포즈와 잘 어울리는 한복 한복 착장을 완성하고, 한쪽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귀여움을 더했다. 밝은 추석 인사로 연휴의 분위기를 한층 띄운 마니또는 18일 첫 싱글 '토리토리 도토리'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